본문 바로가기

ETC/잡소리

Chicken Out!




어찌 되었든
사운드 디자인을 한 아이폰 게임

Chicken out! 이 정식 출시되었다.


배경음악 작업하고,
효과음은 포도트리에서 녹음 데이터를 보내주고
나는 효과음 입히고 레벨 정리하고... (그가 다시 수정하고 ㅋㅋ)
하는 과정이었다.




아무튼 재미있고 호기심 가득으로 작업했다 ㅋㅋ

'ETC > 잡소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헐 캡슐... 외장 신스가 없다....  (0) 2012.03.30
내가 쓰고 있는 맥용 응용 프로그램...  (0) 2010.08.20